사업자 반려 시 100% 환불
믿을 수 있는 대형 공유오피스 운영
결제 즉시 받는 서비스계약서
우편물 관리 및 실사지원
편리한 결제 (할부가능, 예치금 0원)
업무공간 사용 옵션 (회의실, 사무공간)*
결제 완료 시 이메일로 계약서가 즉시 전달됩니다.
미추홀 / 주안
자동부여돼요 !
서비스 요약 및 환불 정책
[서비스 제공]
- 주소지: 사업자 등록을 위한 주소지 제공(계약 후 발송되는 메일 내 계약서에 기재)
- 주소형태: 스테이지나인 주소 + 호수, (예)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79길 6 JS타워 O층 브이 OOO(호수)
- 우편: 기업별 전용 우편함(송도 포스코타워점, 송도 센트로드점, 하남미사점), 우편 보관 및 전달 서비스(삼성점, 인천주안점, 광주금남점), 매니저 우편 관리(전지점) 제공
- 현장실사: 제공
- 계약서 다운로드 및 관리: 멤버스앱 내에서 다운 가능, 계약 완료 시 이메일로 계약서 발송
- 법인전환: 신규 법인 설립 시 계약서 무상 변경 제공
- 고객상담: 멤버스앱 및 유선을 통한 상담 제공
- 제휴혜택: 멤버스앱을 통한 신청
- 별도 부가서비스(유료): 우편 택배발송 서비스, 회의실, 다이브나인(업무공간, 최소 1일 단위로 예약가능)
[결제]
- 신용카드 결제만 가능
- 할부결제 가능(무이자 할부는 각 카드사 홈페이지 참조)
[환불/해지]
- 사업자 등록 반려 시, 결제일로부터 2주 이내에 관련 서류를 제출하시면 100% 환불 가능합니다.
- 사업자 등록 이후 중도해지의 경우, 이용기간 기준 정상가 전환(프로모션 혜택 제외) 후 월할 계산하여 환불 가능합니다.
비상주 서비스를 사용하다 사업이 커짐에 따라 상주 오피스로 확장하려 했을 때
제 비즈니스에 맞게 오피스 솔루션을 제공해줬어요.
지금 하는 사업이 잘돼서 사옥을 구축하게 된다면
스테이지나인의 사무실 구축 서비스를 이용해보고 싶어요. (웃음)
사업 초반부터 지금까지 우리 회사를 가장 많이 아는 업체는
스테이지나인이니깐요.
- 사업자등록 반려 시 비상주 구매 후 14일 이내에 환불 신청이 가능해요.
- 비상주 구매 후 14일 초과하여 환불을 신청하는 경우, 중도해지 약관에 따라 결제금액을 반환해 드려요.
- 신청 기간: 비상주 계약일로부터 14일 이내에 환불 신청을 접수해주세요.
- 제출 서류: 사업자등록 반려 증빙자료(국세청홈택스 접속 > 민원신청 처리결과조회 > 화면 또는 사업자등록 신청 결과 문자 스크린샷 캡처 등)를 첨부하여 아래 이메일 주소로 전달해주세요.
- 문의: 이메일(support@stage9.co.kr) 혹은 (멤버전용)1:1문의하기
- 환불 처리 : 서류 검토 후 카드사에 따라 최대 5영업일까지 소요될 수 있어요.
- 운영하려는 사업의 업종과 업태가 해당 지점의 건축물용도에 사업장 소재지로 등록할 수 있는지, 별도의 사업장 기준이 있는지 관할세무서에 문의할 수 있어요.
- 스테이지나인의 지점별 건축물용도와 관할세무서 정보는 아래 표를 참고해 주세요.
지점 (건축물 용도) | 관할 세무서 |
---|---|
삼성점 (업무시설, 제2종근린생활시설) | 삼성세무서 |
송도 포스코타워점 (업무시설) | 연수세무서 |
송도 센트로드점 (업무시설) | 연수세무서 |
하남 미사점 (제2종근린생활시설) | 경기광주세무서 |
인천 주안점 (업무시설) | 인천세무서 |
광주 금남점 (업무시설) | 광주세무서 |
- 특정 건축물 용도에 사업장 등록이 필요한 경우
- 일정한 기준의 공간 및 설비 시설이 요구되는 경우
- 사업장 소재지가 아닌 주거지 등록 목적인 경우
- 다단계, 종교, 의료 행위 사업자, 사채•대부업 등 불법적인 업종
- 실질적인 사업 행위나 소득의 실질적 지배 없이 조세회피의 목적을 위해 설립된 페이퍼 컴퍼니 등
- 제출 서류: 법인등기부등본 사본 / 법인인감증명서 사본 / 대표자 신분증 사본
- 신청 방법: 제출 서류(총 3부)를 스캔하여 아래 이메일 주소로 전달해 주세요. 서류 확인 완료 후 3영업일 이내에 법인 명의로 변경된 비상주 계약서를 발송해 드려요.
- 문의: 이메일(support@stage9.co.kr) 혹은 (멤버전용)1:1문의하기
- 진행: 발송된 계약서로 법인사업자등록을 진행하실 수 있어요.
- 사업장 소재지 제공
- 우편물 보관 • 우편물 도착 문자 알림
- 부가서비스 (우편물 발송 / 회의실 이용 / 핫데스크 이용) 제공
- 부가서비스는 스테이지나인 웹/앱에서 필요에 따라 예약 및 신청할 수 있어요.
- 지점에 따라 이용 가능한 부가서비스가 다를 수 있어요.
- QR스캔: 회의실 예약 당일 멤버스 상단에 QR코드 출입하기 버튼이 자동생성돼요.
- 출입하기: 지점 출입 시 QR코드 출입하기 클릭 후 출입문 지문인식기에 부착된 QR코드를 스캔해주세요.
- QR스캔: 회의실 예약 당일 멤버스 상단에 QR코드 출입하기 버튼이 자동생성돼요.
- 출입하기: 지점 출입 시 QR코드 출입하기 클릭 후 출입문 지문인식기에 부착된 QR코드를 스캔해주세요.
- 우편물 보관: 사업장 소재지로 오는 우편물을 보관해드려요.
- 수령 가능 우편물: 특별등기나 국제우편을 제외한 우체국 일반등기, 일반우편만 수령이 가능해요.
- 우편물 도착 알림: 우편물 도착 시 문자 알림을 보내드려요.
- 우편물 수령: 지점 방문 예약 시 우편물을 수령할 수 있어요. 로그인 > 카테고리 내 멤버십 > 멤버스 > (멤버전용)1:1문의하기 를 통해 우편물 수령할 일정을 공유해주세요.
- 우편물 발송(옵션): 지점 방문이 어렵다면 발송 옵션 서비스를 통해 우편물을 원하는 곳까지 발송해 드려요.
- 로그인 후 다이브나인 페이지에서 원하는 지점과 1개월권 선택하면 1개월권 상품에 한해서 할인이 자동 적용돼요.
- 다이브나인 이외에 1인 또는 소규모 프라이빗 오피스가 필요한 경우 (멤버전용)1:1문의하기 를 이용해주세요.
- 계약 방법: 스테이지나인 접속 > 비상주사무실 페이지 > 지점 및 계약기간 선택 > 웹계약 및 결제 완료
- 결제 관련: 카드결제만 가능하며 지출 증빙 자료는 카드사를 통해 카드 전표로 증빙 처리해주세요.
- 결제 완료와 동시에 이메일로 비상주 계약서를 자동 전달드려요.
- 비상주 계약서를 받지 못한 경우, 로그인 후 멤버십 카테고리 내 > 멤버스 > MY(내 정보) > 계약관리 에서 비상주 계약서를 즉시 다운로드할 수 있어요.
- 계약 기간 선택 후 할인된 가격으로 일시불 결제
- 계약 종료 2개월 전부터 선택 가능, 로그인 후 멤버십 카테고리 내 > 멤버스 > MY(내 정보) > 계약관리 > 납부방법 선택
- 정상 금액으로 매월 결제
- 일시납 결제로 변경하지 않을 경우 자동으로 정기 결제 진행
- 신청 기간: 비상주 계약 종료를 희망할 경우 계약 만료일 1개월 전까지 종료 의사를 신청해 주세요.
- 신청 방법: 로그인 후 멤버십 카테고리 내 > 멤버스 > (멤버전용)1:1문의하기 에서 비상주 계약 종료 의사와 아래 서류를 첨부하여 신청해 주세요.
- 제출 서류: 주소지 이전 시 변경된 주소지가 기록된 사업자등록증 사본 또는 폐업의 경우엔 폐업증명서
- 신청 방법: 로그인 후 멤버십 카테고리 내 > 멤버스 > (멤버전용)1:1문의하기 에서 비상주 해지 의사와 아래 서류를 첨부하여 신청해 주세요.
- 제출 서류: 주소지 이전 시 변경된 주소지가 기록된 사업자등록증 사본 또는 폐업의 경우엔 폐업증명서
- 반환 금액: 중도해지일 전까지 사용기간에 대한 이용료는 정상가격으로 계산되어 차감 후 반환돼요.
(월 2회)
(월 2회)
(월 2회)
(월 2회)
(월 2회)
(월 2회)
(월 2회)
(월 2회)